코디스소개
CEO 인사말

만남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이 넓은 세상에 저를 기억해주실 분들이 늘어가니까요.
좋은 기억만 드리겠습니다.

만남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이 넓은 세상에 저를 기억해주실 분들이 늘어가니까요.
좋은 기억만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를 아시는 모든 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조은코디스 대표이사 백종일입니다.

조은코디스의 창립배경에는 21세기를 준비하는 경이로운 조합이 있습니다. 제가 사회생활을 막 시작하기 위해 첫 직장인 조은시스템에 노크한 시기가 2000년도이고, 제가 입사한 조은시스템이 새로운 IT분야에 진출을 시도하기 위해 지금의 조은아이앤에스 전신인 정보통신사업팀을 발족한 시기가 2000년도이며, 조은코디스 탄생배경의 또 하나의 큰 축이자 비즈니스 주축인 유니트론씨스템즈의 설립연도가 2000년입니다. 이렇게 20세기 말, 3개의 축은 지금의 조은코디스를 위해 응집되어 21세기를 준비해온 듯 합니다. 이 저력을 불태우기 위해 꾸준히 도전해 나아가겠습니다.

"우리 상상 속 IT세상은 무궁무진합니다. 그러나 그 상상의 끝은 Safety입니다."

지금의 시대적 환경에 "知彼知己 百戰百勝"이란 말은 걸맞지 않습니다. 상대를 이미 안다 하여도 그 상대를 경쟁상대로 이길뿐이지 그 전체(목표시스템)가 의미하는 중요 목표는 간과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제 소견으로 지금의 4차산업혁명시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모바일을 기반으로 하는 초연결과 초지능 시대에서는 "知天知下 百戰百勝"이 가장 걸맞다고 사료됩니다. 너를 알고 나를 알고, 그리고 우리 환경(天下)의 변화에도 직시해야 백전백승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목표시스템을 면밀히 분석하고 설계하여 구축하고, 가장 안전하게 운용될 수 있도록 저희를 필요로 하는 모든 분들의 "수호천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상의 Safety는 흩어진 보안요소들을 통합하여(통합운용), 서로 소통하도록 연계하고(통합관제), 안정적으로 연계된 개념을 확장하여(지능확산) 전방위적으로 전이되게 하여야만 가장 안전한 사이버 공간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가장 안전한 사이버 공간 지킴이 "수호천사"가 되기 위해 갈 때까지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은코디스 대표이사백 종 일